12월15일(토) 보수교육 안내 > 공지사항

회원공간

공지사항


12월15일(토) 보수교육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길윤경 댓글 0건 조회 4,685회 작성일 12-11-06 15:14

첨부파일

본문

* 대한신경집중 치료 학회와 공동 진행 예정인 프로그램이

  간호사 보수교육으로 인준 받았습니다.(8평점)

 프로그램 및 공문 첨부합니다. 보시고 참조하시기바랍니다.

 일시: 2012년 12월15일(토) 9 :00~17:20

 장소:서울 백범기념관

 보수교육비: 2만원(책자 및 중식포함)

 * 프로그램 공문 첨부

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공지사항 목록
번호 제목 이름 조회 날짜
116 관리자 5006 05-31
115 관리자 4338 04-12
114 관리자 4120 02-12
113 관리자 3716 07-28
112 관리자 3793 07-16
111 관리자 4022 07-07
110 관리자 3496 06-13
109 관리자 3371 05-15
108 관리자 3813 04-16
107 관리자 3624 04-15
106 길윤경 3878 01-20
105 길윤경 3603 10-30
104 길윤경 5245 10-30
103 길윤경 3598 10-29
102 길윤경 3608 07-23
101 길윤경 5212 06-27
100 길윤경 5348 04-27
99 길윤경 3808 04-18
98 길윤경 3903 01-29
97 길윤경 4620 11-14
게시물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