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0년 병원신경간호사회 총회 결과 > 공지사항

회원공간

공지사항


2010년 병원신경간호사회 총회 결과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길윤경 댓글 0건 조회 5,231회 작성일 10-03-11 14:54

본문

2010년 3월4일 실시한 정기총회에서 다음과 같이 선출되었습니다.

회장- 길윤경(세브란스병원)

1부회장 - 서주희(서울성모병원)

2부회장-이지은(서울 아산병원)

총무-최은미(강남세브란스)

세부적인 임원현황은 다시 공지드리겠습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공지사항 목록
번호 제목 이름 조회 날짜
공지 관리자 304 05-27
공지 관리자 313 05-14
174 관리자 1247 03-28
173 관리자 736 03-15
172 관리자 617 03-02
171 관리자 567 03-02
170 관리자 809 02-22
169 관리자 1407 10-22
168 관리자 1155 10-15
167 관리자 1773 10-10
166 관리자 1535 10-10
165 관리자 1514 07-15
164 관리자 1976 06-13
163 관리자 1799 05-11
162 관리자 3102 04-27
161 관리자 2105 03-20
160 관리자 1815 03-05
159 관리자 1851 11-14
158 관리자 2127 09-19
157 관리자 2684 09-04
게시물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