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2월15일(토) 보수교육 안내 > 공지사항

회원공간

공지사항


12월15일(토) 보수교육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길윤경 댓글 0건 조회 4,724회 작성일 12-11-06 15:14

첨부파일

본문

* 대한신경집중 치료 학회와 공동 진행 예정인 프로그램이

  간호사 보수교육으로 인준 받았습니다.(8평점)

 프로그램 및 공문 첨부합니다. 보시고 참조하시기바랍니다.

 일시: 2012년 12월15일(토) 9 :00~17:20

 장소:서울 백범기념관

 보수교육비: 2만원(책자 및 중식포함)

 * 프로그램 공문 첨부

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공지사항 목록
번호 제목 이름 조회 날짜
56 길윤경 19010 02-20
55 관리자 15343 02-19
54 길윤경 4634 01-16
53 관리자 4277 01-03
52 관리자 8153 10-08
51 4395 09-07
50 관리자 4354 09-04
49 관리자 4385 07-10
48 관리자 4824 05-23
47 관리자 4264 05-22
46 길윤경 6676 05-09
45 관리자 4687 02-23
44 관리자 4891 02-23
43 관리자 4558 12-28
42 관리자 4014 12-23
41 길윤경 4150 12-20
40 관리자 4219 07-24
39 관리자 4308 07-19
38 길윤경 4862 06-01
37 관리자 4571 05-08
게시물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