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0년 병원신경간호사회 총회 결과 > 공지사항

회원공간

공지사항


2010년 병원신경간호사회 총회 결과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길윤경 댓글 0건 조회 5,227회 작성일 10-03-11 14:54

본문

2010년 3월4일 실시한 정기총회에서 다음과 같이 선출되었습니다.

회장- 길윤경(세브란스병원)

1부회장 - 서주희(서울성모병원)

2부회장-이지은(서울 아산병원)

총무-최은미(강남세브란스)

세부적인 임원현황은 다시 공지드리겠습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공지사항 목록
번호 제목 이름 조회 날짜
56 길윤경 19009 02-20
55 관리자 15341 02-19
54 길윤경 4629 01-16
53 관리자 4276 01-03
52 관리자 8151 10-08
51 4393 09-07
50 관리자 4350 09-04
49 관리자 4384 07-10
48 관리자 4820 05-23
47 관리자 4261 05-22
46 길윤경 6674 05-09
45 관리자 4682 02-23
44 관리자 4888 02-23
43 관리자 4556 12-28
42 관리자 4012 12-23
41 길윤경 4148 12-20
40 관리자 4217 07-24
39 관리자 4307 07-19
38 길윤경 4860 06-01
37 관리자 4567 05-08
게시물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