총회 및 춘계 학회 발표용 논문 투고 요령 > 공지사항

회원공간

공지사항


총회 및 춘계 학회 발표용 논문 투고 요령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댓글 0건 조회 3,985회 작성일 05-01-27 09:08

본문

1. 신경외과 간호 분야회 총회(3월말 예정) 및

    대한 신경외과 춘계 학회 Lunchun seminar (4월 중순 예정)  발표용 논문을 받습니다.

2. 논문 기준

     - 병동 논문 / 개인 학위 

     - NS 관련 분야외 타 학회 발표한 논문도 가능함.

     - 논문 완료일 : 2004~2005년도

3. 초록 제출 방법

    - 제출처 : 신경외과 간호분야회 - mail  ( sea100327@yahoo.co.kr)

    - 제출 기한 :2005년도 3월 2일

    - 제출 양식 ( 내용은 자율적으로 하셔도 좋으나 , 목적,방법,결과,논의및 제언을

        넣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)

    - 제출된 논문은 심의를 거쳐 발표 일정을 공지해 드리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공지사항 목록
번호 제목 이름 조회 날짜
56 길윤경 19010 02-20
55 관리자 15343 02-19
54 길윤경 4634 01-16
53 관리자 4277 01-03
52 관리자 8153 10-08
51 4395 09-07
50 관리자 4353 09-04
49 관리자 4385 07-10
48 관리자 4824 05-23
47 관리자 4264 05-22
46 길윤경 6676 05-09
45 관리자 4686 02-23
44 관리자 4891 02-23
43 관리자 4558 12-28
42 관리자 4013 12-23
41 길윤경 4150 12-20
40 관리자 4219 07-24
39 관리자 4307 07-19
38 길윤경 4860 06-01
37 관리자 4569 05-08
게시물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