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2월15일(토) 보수교육 안내 > 공지사항

회원공간

공지사항


12월15일(토) 보수교육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길윤경 댓글 0건 조회 4,718회 작성일 12-11-06 15:14

첨부파일

본문

* 대한신경집중 치료 학회와 공동 진행 예정인 프로그램이

  간호사 보수교육으로 인준 받았습니다.(8평점)

 프로그램 및 공문 첨부합니다. 보시고 참조하시기바랍니다.

 일시: 2012년 12월15일(토) 9 :00~17:20

 장소:서울 백범기념관

 보수교육비: 2만원(책자 및 중식포함)

 * 프로그램 공문 첨부

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공지사항 목록
번호 제목 이름 조회 날짜
76 길윤경 4915 01-31
75 관리자 5305 09-27
74 길윤경 5593 08-12
73 길윤경 4736 07-16
72 길윤경 5712 06-03
71 길윤경 6200 04-13
70 길윤경 5487 03-11
69 길윤경 5229 03-11
68 관리자 5058 02-18
67 관리자 6607 10-05
66 관리자 6351 06-22
65 관리자 5102 06-15
64 관리자 5934 05-28
63 관리자 5536 03-02
62 관리자 16786 07-24
61 관리자 16544 06-26
60 관리자 16171 06-18
59 관리자 16716 05-29
58 관리자 15639 05-22
57 길윤경 15721 02-20
게시물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