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0년 병원신경간호사회 총회 결과 > 공지사항

회원공간

공지사항


2010년 병원신경간호사회 총회 결과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길윤경 댓글 0건 조회 5,221회 작성일 10-03-11 14:54

본문

2010년 3월4일 실시한 정기총회에서 다음과 같이 선출되었습니다.

회장- 길윤경(세브란스병원)

1부회장 - 서주희(서울성모병원)

2부회장-이지은(서울 아산병원)

총무-최은미(강남세브란스)

세부적인 임원현황은 다시 공지드리겠습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공지사항 목록
번호 제목 이름 조회 날짜
76 길윤경 4907 01-31
75 관리자 5299 09-27
74 길윤경 5585 08-12
73 길윤경 4732 07-16
72 길윤경 5703 06-03
71 길윤경 6194 04-13
70 길윤경 5481 03-11
열람중 길윤경 5222 03-11
68 관리자 5051 02-18
67 관리자 6601 10-05
66 관리자 6347 06-22
65 관리자 5095 06-15
64 관리자 5927 05-28
63 관리자 5530 03-02
62 관리자 16781 07-24
61 관리자 16539 06-26
60 관리자 16164 06-18
59 관리자 16706 05-29
58 관리자 15633 05-22
57 길윤경 15716 02-20
게시물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