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7신경외과추계학술대회런천세미나 연제 제출,7월19일까지 > 공지사항

회원공간

공지사항


2007신경외과추계학술대회런천세미나 연제 제출,7월19일까지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,380회 작성일 07-07-10 09:18

본문

2007년 신경외과 추계학술대회(11월 14일(목)-17일(토), 그랜드 인터콘티넨탈호텔)세미나 를 각 분과학회에서 주관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. <?xml:namespace prefix = o ns = "urn:schemas-microsoft-com:office:office" />

 

신경외과 간호분야회 주관 세미나는(Luncheon seminar) 11월 15일, 목요일입니다. 세미나 시간은 식사 시간 포함하여 80분이며 3-4개 정도의 연제로 구성됩니다. 세미나에 제출할 논문의 제목, 연자 및 소속병원명과 부서명을  2007년 7월 19일(목)까지 시일 엄수하여 제출하여 주십시오.

신청: 016-9536-0735 류은형

        011-415-7516   길윤경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공지사항 목록
번호 제목 이름 조회 날짜
76 길윤경 4907 01-31
75 관리자 5300 09-27
74 길윤경 5586 08-12
73 길윤경 4732 07-16
72 길윤경 5704 06-03
71 길윤경 6194 04-13
70 길윤경 5481 03-11
69 길윤경 5222 03-11
68 관리자 5051 02-18
67 관리자 6601 10-05
66 관리자 6347 06-22
65 관리자 5095 06-15
64 관리자 5927 05-28
63 관리자 5530 03-02
62 관리자 16782 07-24
61 관리자 16539 06-26
60 관리자 16165 06-18
59 관리자 16707 05-29
58 관리자 15633 05-22
57 길윤경 15716 02-20
게시물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