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수교육 회원외 추가 등록 > 공지사항

회원공간

공지사항


보수교육 회원외 추가 등록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댓글 0건 조회 3,974회 작성일 05-06-29 10:18

본문

보수교육 등록했습니다. 하지만 비회원인 간호사도 함께 가고자하는데 함께 등록하는 방법은 없나요?

아니면 당일 등록해야하는건가요?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공지사항 목록
번호 제목 이름 조회 날짜
76 길윤경 4917 01-31
75 관리자 5307 09-27
74 길윤경 5595 08-12
73 길윤경 4740 07-16
72 길윤경 5713 06-03
71 길윤경 6202 04-13
70 길윤경 5488 03-11
69 길윤경 5229 03-11
68 관리자 5059 02-18
67 관리자 6607 10-05
66 관리자 6352 06-22
65 관리자 5103 06-15
64 관리자 5935 05-28
63 관리자 5536 03-02
62 관리자 16786 07-24
61 관리자 16546 06-26
60 관리자 16172 06-18
59 관리자 16716 05-29
58 관리자 15640 05-22
57 길윤경 15722 02-20
게시물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