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2월15일(토) 보수교육 안내 > 공지사항

회원공간

공지사항


12월15일(토) 보수교육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길윤경 댓글 0건 조회 4,715회 작성일 12-11-06 15:14

첨부파일

본문

* 대한신경집중 치료 학회와 공동 진행 예정인 프로그램이

  간호사 보수교육으로 인준 받았습니다.(8평점)

 프로그램 및 공문 첨부합니다. 보시고 참조하시기바랍니다.

 일시: 2012년 12월15일(토) 9 :00~17:20

 장소:서울 백범기념관

 보수교육비: 2만원(책자 및 중식포함)

 * 프로그램 공문 첨부

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공지사항 목록
번호 제목 이름 조회 날짜
116 관리자 5031 05-31
115 관리자 4366 04-12
114 관리자 4143 02-12
113 관리자 3748 07-28
112 관리자 3826 07-16
111 관리자 4055 07-07
110 관리자 3524 06-13
109 관리자 3400 05-15
108 관리자 3838 04-16
107 관리자 3648 04-15
106 길윤경 3911 01-20
105 길윤경 3632 10-30
104 길윤경 5272 10-30
103 길윤경 3622 10-29
102 길윤경 3630 07-23
101 길윤경 5236 06-27
100 길윤경 5375 04-27
99 길윤경 3835 04-18
98 길윤경 3935 01-29
97 길윤경 4644 11-14
게시물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