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0년 병원신경간호사회 총회 결과 > 공지사항

회원공간

공지사항


2010년 병원신경간호사회 총회 결과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길윤경 댓글 0건 조회 5,229회 작성일 10-03-11 14:54

본문

2010년 3월4일 실시한 정기총회에서 다음과 같이 선출되었습니다.

회장- 길윤경(세브란스병원)

1부회장 - 서주희(서울성모병원)

2부회장-이지은(서울 아산병원)

총무-최은미(강남세브란스)

세부적인 임원현황은 다시 공지드리겠습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공지사항 목록
번호 제목 이름 조회 날짜
116 관리자 5040 05-31
115 관리자 4372 04-12
114 관리자 4148 02-12
113 관리자 3755 07-28
112 관리자 3838 07-16
111 관리자 4064 07-07
110 관리자 3533 06-13
109 관리자 3412 05-15
108 관리자 3844 04-16
107 관리자 3654 04-15
106 길윤경 3917 01-20
105 길윤경 3640 10-30
104 길윤경 5278 10-30
103 길윤경 3630 10-29
102 길윤경 3636 07-23
101 길윤경 5244 06-27
100 길윤경 5381 04-27
99 길윤경 3842 04-18
98 길윤경 3940 01-29
97 길윤경 4649 11-14
게시물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