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8.4.18 NS춘계학술대회 연제신청-1월18일까지 > 공지사항

회원공간

공지사항


08.4.18 NS춘계학술대회 연제신청-1월18일까지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,278회 작성일 08-01-03 18:04

본문

 2008년 신경외과춘계학술대회(4 17()-19(),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)세미나 를 각 분과학회에서 주관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. <?xml:namespace prefix = o ns = "urn:schemas-microsoft-com:office:office" />

 

신경외과 간호분야회에 배정된 세미나는 Luncheon seminar (418, 금요일,12:10~13:30)입니다. 세미나 시간은 식사 시간 포함하여 1시간이며 3-4개 정도의 연제로 구성하여 주십시오. 세미나의 제목, 세부 연제, 연자 및 좌장 2<?xml:namespace prefix = st1 ns = "urn:schemas-microsoft-com:office:smarttags" />2007118()까지 시일 엄수하여 추천하여 주십시오. 내용은 국문과 영문으로 각각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* 2004-2007년 춘, 추계학회 발표 연제와의 중복은 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공지사항 목록
번호 제목 이름 조회 날짜
116 관리자 5043 05-31
115 관리자 4375 04-12
114 관리자 4151 02-12
113 관리자 3757 07-28
112 관리자 3839 07-16
111 관리자 4067 07-07
110 관리자 3536 06-13
109 관리자 3414 05-15
108 관리자 3845 04-16
107 관리자 3656 04-15
106 길윤경 3921 01-20
105 길윤경 3643 10-30
104 길윤경 5282 10-30
103 길윤경 3633 10-29
102 길윤경 3639 07-23
101 길윤경 5246 06-27
100 길윤경 5385 04-27
99 길윤경 3845 04-18
98 길윤경 3947 01-29
97 길윤경 4652 11-14
게시물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