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2월15일(토) 보수교육 안내 > 공지사항

회원공간

공지사항


12월15일(토) 보수교육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길윤경 댓글 0건 조회 4,729회 작성일 12-11-06 15:14

첨부파일

본문

* 대한신경집중 치료 학회와 공동 진행 예정인 프로그램이

  간호사 보수교육으로 인준 받았습니다.(8평점)

 프로그램 및 공문 첨부합니다. 보시고 참조하시기바랍니다.

 일시: 2012년 12월15일(토) 9 :00~17:20

 장소:서울 백범기념관

 보수교육비: 2만원(책자 및 중식포함)

 * 프로그램 공문 첨부

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공지사항 목록
번호 제목 이름 조회 날짜
156 관리자 2735 06-12
155 관리자 2460 06-12
154 관리자 2558 04-03
153 관리자 3214 03-22
152 관리자 1923 03-04
151 관리자 2267 03-04
150 관리자 2830 03-04
149 관리자 2117 10-19
148 관리자 2344 09-07
147 관리자 1678 07-05
146 관리자 1959 05-02
145 관리자 2334 03-14
144 관리자 1658 03-02
143 관리자 2001 10-06
142 관리자 1794 09-21
141 관리자 1725 07-15
140 관리자 2053 05-09
139 관리자 1672 03-16
138 관리자 2327 10-26
137 관리자 2262 10-05
게시물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