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2월15일(토) 보수교육 안내 > 공지사항

회원공간

공지사항


12월15일(토) 보수교육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길윤경 댓글 0건 조회 4,731회 작성일 12-11-06 15:14

첨부파일

본문

* 대한신경집중 치료 학회와 공동 진행 예정인 프로그램이

  간호사 보수교육으로 인준 받았습니다.(8평점)

 프로그램 및 공문 첨부합니다. 보시고 참조하시기바랍니다.

 일시: 2012년 12월15일(토) 9 :00~17:20

 장소:서울 백범기념관

 보수교육비: 2만원(책자 및 중식포함)

 * 프로그램 공문 첨부

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공지사항 목록
번호 제목 이름 조회 날짜
공지 관리자 307 05-27
공지 관리자 313 05-14
174 관리자 1247 03-28
173 관리자 737 03-15
172 관리자 617 03-02
171 관리자 567 03-02
170 관리자 810 02-22
169 관리자 1407 10-22
168 관리자 1155 10-15
167 관리자 1773 10-10
166 관리자 1535 10-10
165 관리자 1514 07-15
164 관리자 1976 06-13
163 관리자 1799 05-11
162 관리자 3102 04-27
161 관리자 2105 03-20
160 관리자 1816 03-05
159 관리자 1852 11-14
158 관리자 2128 09-19
157 관리자 2685 09-04
게시물 검색